본문 바로가기
카즈미의 이야기/카즈미의 일본 요리 레시피!

꺄~ 떡볶이다!! 헉... 이건..뭐지...

by 푸른지성 2014. 8. 23.
반응형


카즈미가 한국에서 가져온 재료로 떡볶이를 만들었어요 +_+//











그리고 파전도 +_+!!! ㄲ ㅑ~~~~~

















신나는 저녁시간입니다. ^0^//















이.. 디테일 +_+!!!
















응? 떡볶이의 떡이... 바다생물 모양이네요 ㅋㅋㅋㅋ













오징어 너무 귀여워 +_+/

한국 마트에서 팔고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0^//












그리고 파전 한입.. 캬~~





8월 21일의 저녁이였네요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