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日本!/일본의 현재 이슈/뉴스

고이즈미 신지로 어록추가 - 물과 기름도 섞으면 드레싱이 된다.

by 푸른지성 2021. 7. 8.
반응형

 

 

캬~ 멋진 말입니다.

물과 기름도 섞으면 드레싱이 된다.

아직 한국에선 이슈가 되지 않았는데, 일본에서는 이 한마디가 또 이슈가 되었네요.

 

요코스카 시장 선거에서 자신이 원하는 후보가 당선되어서 한마디 하셨는데

国政では水と油かもしれないが、水と油も混ぜればドレッシングになる

국정은 물과 기름일지도 모르지만, 물이랑 기름도 섞으면 드레싱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일본 뉴스들과 사람들은 

물과 기름은 절대 섞이지 않으니깐 비유하는거다.

물이 아니라 식초를 섞어야지!

먼저 생각을 하고 말을 하자.

머리가 정말 나쁜것인가....?

또 추상적이고 불가사의 발언이 나오고 말았다.

등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펀하고 쿨하고 섹시하게 한마디 어록을 또 추가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