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日本!/일본의 생활속 아이디어

마리오카트가 실제 도로를 다닌다!? - 일본 아키하바라 마리오카트!

by 푸른지성 2016. 9. 14.
반응형


아키하바라에서 어느정도 구경을 하고 우에노공원에 갈 참이였습니다.

그런데 도로에 응??

어?? 이거 마리오카트잖아 ㅋㅋㅋㅋㅋㅋ

카트도 카드지만, 실제 도로인데다가, 사람들 복장도 다 마리오에 나오는 복장이네요 ㅋㅋㅋㅋ

하나둘이 아니라 떼지어 다니는데 이건 도대체 뭐지????

여긴 마리오랑 루이지?가 같이 오토바이를 타고 오네요 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니 웰컴도쿄라고 써있네요.

혹시 아키하바라 일본 홍보 팀인가?

실제 이 카트들은 모두 "번호판"을 달고 다니는 진짜 자동차였습니다.

도로를 무법으로 다니는 자동차가 아니란 소리죠;;;

사람들도 모두 사진찍느라 정신없었네요. ㅋㅋㅋ

관광객이면 절대로 그냥 지나치지 못할 풍경 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실제 관광상품이네요 ^^;




요런 사이트도 있었답니다. ^^

아키바에서 실제 도로를 마리오카트 복장을 입고 타보실분은 신청해보세요 ㅋㅋㅋㅋ



즐겁게 아키하바라를 마감하고 우에노 공원으로 향하였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