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81 육아준비 시작! 아기옷 빨기

by 푸른지성 2014. 9. 12.
반응형

카즈미가 임신한 사실을 알고 카즈미의 친구가 아기옷을 갖다준적이 있습니다.

여자아이의 옷이였는데 정말 초대형 박스 하나 가득 갖다줬었습니다. ^^

이제 그 옷을 정리해야 합니다. -_-




























여자아이 옷이라 너무 어색하거나 닳았거나, 핑크계열의 옷은 걸레로 쓰기로 했습니다.
























정말 한트럭이죠? ㅋㅋㅋㅋㅋ





















헐.... 인형옷 같잖아 ㅠ.ㅠ 너무 작아 ㅠ.ㅠ

제 다리보다 작네요 ㅠ.ㅠ
























여름옷은 못입어요 ㅠ.ㅠ 걸레로 직행.

그런데 너무 작당 ㅠ.ㅠ























이런것도 ^^

꼭 인형옷 같네요.























아기가 나오는게 10월말경인데 유노가 여름이 되면 이미 입을 수 없는 여름 옷이 많이 있었습니다.

























정리 완료! 이만큼 걸레!

한 5년치 걸레가 될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남은옷들은 내일 따로 세탁을 해놓으려 합니다.























이건 카즈미가 나가서 사온 옷 +_+
























그리고 선물 받은옷도 다 빨아놓으려 합니다.






















칼라가 참 -_-.......
























유노군은 이걸 입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에서 어머니가 사주신 베네옷 +_+
























아기가 병원에서 퇴원할때는 이 옷을 입혀올겁니다.

손에 귀가 있는 옷이에요 +_+!!!





















자! 내일 빨래를 합니다.





육아 준비가 한창인 집입니다.

이젠 유노가 잘 태어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다음편에 계속!



아래에 있는 하트를 눌러주시면 블로그의 발전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