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기념 이벤트!!

by 푸른지성 2014. 9. 9.
반응형

저와 카즈미, 코타, 그리고 뱃속의 유노, 총 4명이 함께하는 이 블로그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를 통해 저와 카즈미의 연애 이야기... 그리고 결혼, 결혼후 이어지는 일상들을 소개해드리는 것만으로 여기까지 이어지게 해주신 것은 100%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있어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이 블로그는 2013년 3월에 개설되어 2014년 5월까지는 크게 활동하지 않았던 블로그입니다.

2014년 6월부터 제가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고자 하기도 하고, 여러분들과 대화하며 우리의 이야기를 알려드리는 데에 열정을 쏟고 지내다보니 한달에 10만명, 많게는 30만명씩 들어와주셨습니다.

그중에는 한번씩만 보고 가시는 분들이 대다수이지만, 이 가족의 시작이야기부터 다시 읽어보시고 지속적으로 들어와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 게시글이 없어도 매일 방문하여 확인해주시는 4,000분의 방문자분들께도 딱히 뭘 해드리고 싶어도 해드리지 못하는 상황이 참 안타까웠습니다.


8월말부터 여러분들과 더더욱 대화하고, 같이 지내고 싶은 생각과 앞으로 블로그의 방향을 바꾸어보기 위해 블로트라는 메뉴를 추가하였습니다.

지금까지의 블로그 서비스와는 약간 다른 느낌의 서비스로, 글을 작성하는 사람이 저 뿐만 아니라,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도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아직 기능이 모두 완성되지 않아서 많이 부족한 모습이지만, 앞으로 하나하나 기능을 개발하여 완전한 커뮤니티의 모습으로 바꾸려고 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여러분들께 소소한 보답을 하고, 블로트 서비스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널리 알려드리고자 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블로트 카테고리자유게시판에 이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느낀점, 좋았던점, 부족한점을 작성해주세요.

작성해주신 분들중 좋은 게시글을 작성해주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카즈미의 손글씨가 포함된 일본의 캐릭터 상품을 일본에서 직접 보내드리겠습니다. ^0^

이벤트 참여 게시글 작성시 제목의 앞쪽에 "[후기]" 라는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예 : [후기] 이런이런 내용이 좋았다.

보내드릴 상품은 랜덤이며, 모두 동일한 상품이 아닌, 모두 제각각 다른 상품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가격을 떠나 우리 가족의 정성이 담긴 상품을 보내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 꼭 한국지역이 아니셔도 상관이 없는 이벤트이니, 전세계에 계시는 우리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시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 : 2014-09-09 ~ 2014-09-20 밤 12시 등록분까지


블로트 서비스는 한일간의 문화교류와, 일본 여행정보 공유, 그리고 심심할때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를 넣고자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부족한 서비스이지만, 많은 참여와 활동 부탁드립니다.


블로트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블로트 서비스와는 별개로 앞으로도 블로그에 재미있는 일본 현지 생활 이야기와, 우리 가족의 변화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올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요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