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이야기 #1 운명

by 푸른지성 2014. 8. 29.
반응형


카즈미 : 오빠는 나 아니어도 결혼했을꺼야.

나 : 왜 그렇게 생각해? ㅋㅋㅋ

카즈미 : 오빠는 나 만나기 전에 결혼하려고 여자 찾고 있었잖아.

나 : 그건 그렇지. -_-....

카즈미 : 그러니깐 나 아니어도 결혼했을꺼야.

나 : 에이 그런게 어딨어. 그럼 너는 결혼 할 생각 없었어?

카즈미 : 응... 난 결혼같은거 포기하고 코타나 키우면서 살려고 했지.

나 : 왜? 결혼해서도 키울수 있잖아. 

카즈미 : 내가 결혼해서 나가버리면 누가 코타 봐줘. 코타 불쌍해지잖아.

나 : -_- 지금 결혼해서 같이 키우고 있잖아.

카즈미 : 응...;;;;

카즈미 : 그래도 오빠는 상냥하니깐 나 아니어도 결혼해서 잘 살고 있을꺼야.

나 : 내 운명이 너다 -_-.... 그 많은 여자들중에 너에요. 카즈미상.

카즈미 : 왜 나야? 돈도 없고, 예쁘지도 않고, 몸매도 별루고, 키도 작은데?

나 : 돈이야 같이 벌면 되고, 누가 니가 예쁘지 않대 ㅋㅋㅋㅋ,

나 : 몸매는 얼마나 더 잘빠져야 예쁘다는거니... 키는 나랑 딱 맞는 사이즈고. 뭐가 문제야 -_-

카즈미 : 칫 ( -_-)...

나 : 우리는 처음 보이스톡 했을때 이미 정해진 운명이야. ㅋㅋㅋㅋ ( -_-).. a(-_- )







연애할때 이런사진을 보내주면서 자기한테 왜 빠졌냐고 하면

도대체 어떤 여자에게 빠지란 말이니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