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10 임부 빤쓰 ^^;;

by 푸른지성 2014. 7. 14.
반응형




카즈미 배가 꽤 많이 나온 임신 4개월차...

일반적으로 입는 바지나 치마류는 이제 배가 너무 답답하고

하다못해 빤쓰마저도 꽉 끼어버리는 상황이 되었으니......

그리하여.....



두둥..... 임.부.빤.쓰 등장!



















카즈미 : 이게 뭐야 ㅠ.ㅠ 하나도 안이뻐 ㅠ. ㅠ

나 : 편한게 좋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즈미 : 할머니 같잖아 ㅠ.ㅠ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만 더 입으면 돼 ^^;;

카즈미 : ㅠ.ㅠ............


원래 입는 빤쓰는 옆에 보이는 저런건데 이 임부빤스는 배까지 덮어버리는 빤스네요 ^^;

그래서 배가 답답하거나 꽉 끼지 않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 그래도 반응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 두장 ㅋ.ㅋ






아. 이제 다시 일본생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





매일매일 올라오는 일본 이야기를 구독/즐겨찾기를 하시고 쉽게 받아보세요~!

('네이버 구독'은 PC버젼 오른쪽 하단)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의 하트같은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0^/

참여를 해주시면 즐거운 포스팅에 정말 힘이됩니다. 어렵지 않아요+_+! 클릭한두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