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작업실/IT이야기

아이폰 6s 플러스 로즈골드와 아이폰 6 플러스 골드의 비교!!!

by 푸른지성 2015. 10. 17.
반응형

​저는 아이폰 6 플러스고
와이프가 아이폰 6s 플러스죠. (이건 발음하기도 어려워요. @.@)



사진을 찍으려 폰 두개를 바닥에 놓았다 치면, 유노가 어디선가 보고 있다가 불같이 나타나 폰을 집어듭니다. ㅋㅋㅋ







유노야~~ 사진좀 찍자~~^^







왠만해선 절대 안줍니다. -_-....







그래도 뺏어서 앞면은 찍었네요^^;;
엥. 케이스 벗겨야 하네요;;






벗기려니 유노가 다시 집어듭니다. -_-...







유노도 홈버튼은 잘 누릅니다. ㅋㅋㅋㅋ
화면 터치는 할줄 모르지만 손가락으로 홈버튼을 꾹꾹 누릅니다. ^^







저.. 저기 사진좀;;;;







사...사진좀....







유노사마... 사..사진좀 찍자;;;






케이스 벗겨서 바닥에 놓자마자 팍!! 찍었어도 카메라보다 빠른 유노링의 귀여운 작은 손!!!
왼쪽이 아이폰 6s 플러스 로즈골드 컬러네요.
오른쪽은 제가 사용중인 아이폰 6 플러스 골드입니다. ^^







화면이 너무 큰 관계로 각자 케이스를 씌우고 뒷판에 손가락 걸이를 붙였어요.
카즈미는 호피무늬, 전 비상구 문양이 들어있는 손가락 링이네요.^^
​​





결국 카즈미가 나타나서 유노를 데리고 간 뒤에야 뒷판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있었습니다. ^^






감압식 터치가 되는게 참 신기하네요. ㅠㅠ
사진 찍을때 그 순간까지도 저장하는것도 신기하고 ㅠㅠ

부럽기만 합니다. (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