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다른애들이랑 절대 놀기 싫은 유노링 ㅋㅋㅋ

by 푸른지성 2015. 8. 29.
반응형


쇼핑몰에 아기들 노는곳이 있네요 ㅋㅋㅋ
유노도 당당히 아빠랑 들어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이상하게 저 패드위에 놓으면 싫다는 듯이 울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른 애들은 막 신나게 뛰고 데굴데굴 구르고 하는데 유노는 처음이라 그런가 ^^;







사람도 많지 않아서 안전하겠다~싶었습니다.






내려가서 놀아봐^^
싫어!!
​​





자꾸 내려가라고 하면 울꺼야!!!!!







왜 싫은지 ㅋㅋㅋ 푹신푹신하고 넘어져도 괜챃은데 ^^







그래도 조금 있으니까 적응은 되는지 다리사이에 앉혀놓으니 울진 않네요^^








그래도 싫어 여기!!!!






결국 다시 서서 돌아다닙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