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177 오오미야 철도박물관 - 3편

by 푸른지성 2015. 7. 30.
반응형

​전편에 이어, 점심먹으러 이동합니다 ^^






점심은 대부분 가정집이라 도시락을 싸오기 때문에 도시락을 먹을 곳을 예약해뒀더군요.
일반 기차인데 운행은 하지 않는 열차에요. 2개정도의 차량을 안에서 도시락 먹는 용도로 세워놨어요. ㅋㅋㅋ







우리도 자리를 잡아봅니다. +_+








카즈미가 새벽부터 준비한 도시락을 열어봅니다 ^^







정말 밥먹는 기차 ^^
에어컨이 나와서 크게 덥지 않았어요.
​​






실제 레일 위에 놓은 열차라서 밖을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반대편에는 현재 운행하는 전철들이 지나다니는 것을 바로 볼 수 있도록 실제 레일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_+/







도시락은 카즈미가 만든 삼각김밥^^






계란말이 카라아게(닭튀김)이네요 ^0^//








신나게 먹어버립니다 +_+









만들땐 몇시간.... 먹을땐 몇분 ㅠㅠ
미안하지만 맛나게 먹고 음료수까지 마셔줍니다 ㅋㅋㅋ
쭉쭉 빠는게 음료수에용^^






유노도 뭔가 먹어야지~~






밥도 먹었겠다.
마지막으로 안가본 곳들을 가보고 정리합니다.

이곳은 가상현실로 기차나 전철을 운전해볼 수 있는 코너에요.






이런 부스가 각 기차 종류별로 10가지는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상! 철도박물관을 종료합니다 ^^
전체샷 한방 더 찍어봅니다.








이제 가요~~
​​








가는 길에 코타가 찍어온 스템프 카드~






올때는 다같이 왔지만 집에 갈때는 각자의 시간대로 가도 되어서 집에가는 전철 티켓만 받아왔네요^^









우리 네가족의 일본 철도박물관 견학이였습니다 ^^
​​​







참 별거 아닌데 올리고 싶은 내용이네요^^

다음편은 무슨 이벤트일까요? ^^

찍어둔 사진을 야금야금 하루에 하나씩 꺼내놓으니 재밌네요^^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