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푸른지성의 일상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폰 구매합니다.

by 푸른지성 2015. 6. 11.
반응형

유노찡 여권사진 ^0^//

요 사진으로 5년을 쓰게 됩니다.







개구쟁이, 엄마바라기 유노찡입니다. ^^

본론으로 들어가서 ^^;

기기 두개를 중고로 구매원합니다.

책상 서랍에 잠자고 있는 아이들을 꺼내어 푸른지성 가족의 생활에 도움을 주세요 ^^

적당한 가격선에서 구매를 원합니다. 무상제공을 바라는 것이 아님을 알아주세요~!



1. 아이패드는 부모님과 페이스타임을 할때 사용하기 위한 용도이므로 페이스타임만 되면 됩니다.

오래된 기종(전 아이패드 시리즈)도 상관이 없으며, 와이파이만 잘 잡고있으면 됩니다.

적당한 생활 스크래치도 상관이 없습니다. 액정단만 깨끗하면 됩니다.

다만 제가 일본이라 일본으로 보내 주시는것이 아니고, 한국 부모님 집으로 보내주셔야 해서, 사전에 저와 함께 패드 셋팅을 같이 해주셔야 합니다. ^^;

가능하신 분들의 판매 부탁드립니다.

탈옥을 하지 않은 순정ios의 상태면 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부모님집 페이스타임용 아이폰 4s화면이 너무 작아서, 유노 얼굴을 자세히 못보시는것이 너무 마음에 걸리는지라, 중고기기로 구입해서 설치해드리려고 해도, 제가 일본인지라 마음놓고 구매할수도 없어서, 이렇게 블로그를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부탁을 드립니다.

가격은 적당한 중고가 선에서 구매를 원하며 개별적 셋팅비 및 택배비를 포함하여 추가로 3만원정도를 더 드릴 예정입니다.


2. 안드로이드폰을 하나 구매 원합니다.

정말 기종은 관계없으며(아주 옛날폰이어도 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와 플레이스토어만 잘 동작하면 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사이트와 앱을 안드로이드 브라우저와 플레이스토어에서 확인을 하고자 구매를 하는 것이라,

용량도, 저장용량도, 화면 크기도 아무리 작아도 관계없습니다.

루팅을 하지 않은 플레이스토어가 잘 돌아가는 순정상태면 됩니다.

기왕이면 플라스틱 재질 말고, 케이스가 스댕 재질의 폰이면 좋겠습니다. ^^;

적당한 생활 스크래치도 상관이 없습니다. 액정단만 깨끗하면 됩니다.

가격은 적당한 중고가 선에서 구매를 원하며, 일본으로 보내주셔야 하므로 EMS 택배비를 포함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기왕이면 자주 들러주시는 분들이 판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판매지원을 해주실 모델명과 원하시는 가격을 작성해주시면 참 좋겠지만,

가격 조정 협의를 원하시는 분들도 판매를 원하는 기종이라도 알려주시면, 제가 현재 중고 시중가를 찾아내어 협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고가 시세는 뽐뿌(http://ppomppu.co.kr) 장터에서 검색하여 적당한 평균가로 책정하겠습니다.


비밀댓글을 달아주셔도 되고, drapiece@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언제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일 비자 연장 신청하러 갑니다~!

관련 포스트용 사진 잔뜩 찍어오겠습니다. ^0^//


반응형

댓글